ESG경영
FST는 지속성장을 위한 connecting ESG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FST는 윤리경영을 통해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윤리적 책임을 인식하고 자율적인 기업 윤리준수를 행동원칙으로 삼는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즉 기업이나 개인의 이익추구 활동과 기업윤리간에 갈등이 빚어질때, 윤리적인 면을 우선하는 경영 활동을 말합니다.
지금 당장 비윤리적인 행동이 기업에 이익이 될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기업의 생존을 위태롭게 만들 수 있다는 인식에서부터 출발한 개념입니다.
-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고객은 회사 존립의 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고객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확보합니다.
- 공정한 경쟁 및 거래
-
세계화 시대의 자유경쟁 원칙 및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의
제반 법규와 문화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합니다.
-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
회사는 합리적 사업영위를 통한 건실한 성장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합니다.
- 임직원 행동 수칙
-
맡은 바 기본책무에 충실함으로써 이러한 비윤리, 불법행위를 사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비윤리, 불법행위 발견시 임원,본부장(또는 팀장) 및 윤리, 준법 담당 HR팀에 신고해야 합니다.
임직원 행동원칙은 타율적으로 강제하는 행동수칙이 아니라 비윤리, 불법행위에 대해 항상 유념하고 주의를 기울여 FST 임직원 개개인들의 자율 실천 약속이며, 생활 신조로서 의식에 스며들도록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