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November 2016

대표이사 인사말임직원분들에게 전합니다.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행복하다!

안녕하십니까?
"받는 것보다 주는 것..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행복이다. "봉사하는 사람들은 수명이 더 길고, 덜 우울하며, 심장질환에 걸릴 확률이 낮다는 것을 증명하는 수많은 연구 결과가 있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
상대가 행복해지면, 나도 행복해집니다. 1. 우리가 혼신의 힘을 다해 생산한 제품을 통해 고객 행복을 실현해야 합니다. 고객이 행복해지면, 우리일터도 행복해집니다.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은 "품질"이고, 내가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이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있습니다. 2. 우리 일터에서 많은 업무를 진행할 때, 역지사지(易地思之) 즉 상대편 입장에 서서 생각하면, 많은 일들이 술술 풀립니다.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행복입니다. 상대편 입장에서 업무 협의하면 다툼이 없고, 즐겁고 행복한 일터가 됩니다. 받는 것보다 더 많이 주세요. 3. 긍정적 사고. 웃으며 업무 진행합시다. 웃으면 행복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유 장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