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September 2016

우리들 뉴스 직원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신입사원 인사 올립니다.

펠리클사업부 김효은 사원

안녕하세요. LCD공정 신입 김효은입니다.
FST 회사가 저에게는 두 번째로 출발하게 된 사회생활입니다. 아직 부족한 것이 많아 회사에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하고 있지만, 선배님께 많은 것을 배워 제 것으로 만들어 훌륭한 FST가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CU사업부 정연수 사원

좋은 기회가 되어 FST라는 회사에 입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작은 톱니바퀴가 큰 톱니바퀴를 움직이듯이 회사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꼭 필요한 인재가 되어, 회사에 없어서는 안 되는 사람이 되어보고 싶습니다.

TCU사업부 형철우 사원

안녕하십니까.
TCU사업부 고객지원팀 신입사원 형철우입니다.
항상 처음이라는 마음으로 고객지원팀과 함께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변우경 사원

안녕하십니까 고객지원팀 신입사원 변우경입니다.
먼저 FST에 입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배워 회사의 인재가 되겠습니다

TCU사업부 이창희 사원

안녕하십니까.
TCU사업부 고객지원팀에 입사한 이창희입니다.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의 열기에 뒤지지 않을 정도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우리 회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TCU사업부 권동오 사원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모르는 일은 상하와 관계없이 능동적으로 배울 것이며, 현장에 필요한 용접/보온/기구 등 필요한 부분에 대한 자격 공부를 하고, 함께 일하는 사우들과 힘을 합하여 회사의 발전을 위해 협동하고, 겸손한 자세와 개선의 의지로 도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변상황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크게는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생각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주인의식으로 내 회사라는 마음으로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십시오.

TCU사업부 안진영 사원

안녕하십니까, 안진영이라고 합니다. 군 전역 후 우연찮은 기회로 전공과는 다르지만 반도체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엔지니어란 직업에 매력을 느껴, 천직이란 생각에 더 좋은 환경과 더 큰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욕심이 들었습니다 그 결과 FST에 지원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어렵게 입사한 만큼 수동적인 자세가 아닌 능동적인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사원 한 명에 회사가 좌지우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열정적인 사원 여럿이면 분명히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설연구소 최성진 과장

안녕하세요, FST 부설연구소에서 일하는 과장 최성진입니다.
저는 이번이 두 번째 입사입니다. 정확히 반 년하고 일주일 간 여러분과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치 외부에 연수를 다녀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마음 한 구석으론 돌아오기를 바랐었구나 라고 생각해봅니다.
다시 찾아주시고 환영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각오를 새로이 다져봅니다.

오로스 이상미 사원

반갑습니다.
오버레이 사업부 세일즈&마케팅 담당 이상미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문을 들어선 첫날이 어제 같은데, 벌써 짧은 듯 긴 시간이 흘러있네요. 좋은 분들을 만나서 매우 기쁘고 하루하루 감동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배워 꼭 필요한 일을 제대로 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사1주년

펠리클사업부 한별 사원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펠리클사업부 이수지 사원

입사한 지 벌써 1년이네요.
배우기만 하다가 시간이 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많이 서툴고 잘 모르는 부분이 많지만 좋은 사람들과 같이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좀더 노력해서 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펠리클사업부 김은주 사원

이연순 과장님께서 1년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놀랐던 날이 생각납니다. 제가 벌써 1년이 되었다는 게 믿기지 않았고 선배 언니들이 도와주고 챙겨주신 덕분에 제가 여기까지 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새롭게 다른 일을 배울 때에 너무 재미있었고 하나하나 알아가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선배언니들에게 더 많이 배우고 성실하게 일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이규민 사원

일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네요. 처음부터 하나씩 배워 가다 보니 짧게만 느껴집니다.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조금 더 책임감을 갖고 회사생활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도 덥고 바쁜 일과에 지쳐있을 수도 있지마 다같이 힘내요~

Congratulations!

TCU사업부 변덕수 대리 자녀 출산

안녕하세요. 드디어 변 주니어 2세, 저의 첫 아들이 변승훈 태어났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건강히 잘 키우겠습니다. 무더운 8월 몸 건강히 마무리 잘 하세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최리나 과장 자녀 출산

7월 여름 아기가 태어났어요. 이름은 "산들"이라고, 산과 들처럼 높고 넓은 마음으로 세상을 살라는 뜻으로 신랑이 직접 지었습니다. 산들바람처럼 엄마아빠 가슴 설레게 다가온 아기,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합니다.

LSS사업부 이영신 대리 자녀 출산

우리 서은이 항상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열심히 키우겠습니다. 축하해주신분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부설연구소 권혁민 과장 자녀 출산

고생한 아내에게 너무 감사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우리 딸 하윤이에게도 너무나 감사합니다.

경영지원본부 임현규 대리 자녀 출산

2016년 8월 10일, 저와 아내를 닮은 건강한 딸 재아가 태어났습니다. 생각보다 배가 많이 나오지 않았던 아내의 모습에 걱정이 많았지만, 다행히도 2.9kg으로 건강히 재아를 낳아준 아내에게 참으로 고맙고, 또 건강히 태어나준 우리딸 재아야, 너무 고맙고 사랑한단다. 마지막으로 재아의 탄생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신 많은 임직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