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에도 힘차게 나가자, 2016 신년 하례
희망찬 새해를 맞아 지난 1월 4일 임원 분들이 조촐한 신년 하례식을 가졌습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2016년을 새롭게 시작하자는 모임이었고, 또한 새로 임원으로 승진하시는 분들 축하하는 자리도 되었습니다. "올 한 해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함께 이겨내자"라는 임원 분들의 다짐으로 모임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6년 한 해 모두 힘을 내서 어려움을 헤쳐가는 에프에스티 가족이 되었으면 합니다.
성공은 1% 한 끗발 차이,
기가레인 회장님 강연
지난 12월 29일 기가레인 김정곤 회장님께서 우리 회사 임직원들에게 아주 좋은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강연 제목은 "응답하라 2016년! 어떻게 응답할 것인가?" 국내의 경제 흐름, 기업의 상황전망, 기업의 대응 전략 등에 이어지는 '개인의 액션 플랜', 이것이 오래 귀에 남았습니다. 열정과 성공 여부는 1% '한 끗발' 차이에 있는 것처럼 하루 1% 개선하려는 노력을 한다면 다가오는 미래를 잘 헤쳐나갈 수 있다, 이런 명언이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귀한 강연에 우리 직원들은 김 회장님께 감사의 박수를 힘차게 보내드렸습니다.
TCU 신년
중점추진 전략 발표회
새해 1월 4일 본관 대강당에서 2016년 TCU사업부 신년 전략발표회를 가졌습니다. 대표이사 및 TCU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연구개발팀과 기술영업팀, 생산제조팀이 각각 2016년도 중점추진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각 팀의 발표 어디에서도 진지함과 간절함이 느껴지는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장님께서 불광불급(不狂不及) '미치지 않으면 미치지 못한다'는 말씀으로 발표회를 마무리하며 임직원들의 절실하고 열정적인 자세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펠리클
월례조회
지난 1월 4일 오산공장 펠리클사업부 월례조회가 열렸습니다. 먼저 콘센트 접지에 대한 안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접지가 잘못된 각종 사례를 살펴보고 앞으로 전기관리에 신경 써주십사 하는 당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1월 생일자 분들을 축하드리면서 선물 증정식을 가졌습니다. 또한 2016년 새해를 맞아 서로 새해 인사를 나누고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다니고 싶은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TCU사업부
우수사례 시상
지난 1월 13일 대회의실에서 2015년 TCU사업부 우수사례 시상을 진행했습니다. 수상자는 품질보증팀 고재남 차장, 연구개발팀 정재원 과장, 성광훈 과장 등 총 3명입니다. 이들은 지난 2015년 바쁜 업무 중에도 고객사 요청 칠러 위탁교육 강사로 활동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고 사업부 수익에도 기여했습니다. 평소 성실한 근무자세와 책임감 강한 모습을 보여준 세 사람에게 다시 한 번 큰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