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차별화된 기술력과 창조적인 사고 더 큰 도약을 위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윤리경영

FST는 윤리경영을 통해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윤리적 책임을 인식하고 자율적인 기업 윤리준수를 행동원칙으로 삼는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즉 기업이나 개인의 이익추구 활동과 기업윤리간에 갈등이 빚어질때, 윤리적인 면을 우선하는 경영 활동을 말합니다.
지금 당장 비윤리적인 행동이 기업에 이익이 될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기업의 생존을 위태롭게 만들 수 있다는 인식에서부터 출발한 개념입니다.

고객, 거래, 회사, 국가, 임진원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고객은 회사 존립의 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고객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확보합니다.
공정한 경쟁 및 거래
세계화 시대의 자유경쟁 원칙 및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의
제반 법규와 문화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합니다.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회사는 합리적 사업영위를 통한 건실한 성장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합니다.
임직원 행동 수칙

맡은 바 기본책무에 충실함으로써 이러한 비윤리, 불법행위를 사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비윤리, 불법행위 발견시 임원,본부장(또는 팀장) 및 윤리, 준법 담당 HR팀에 신고해야 합니다.

임직원 행동원칙은 타율적으로 강제하는 행동수칙이 아니라 비윤리, 불법행위에 대해 항상 유념하고 주의를 기울여 FST 임직원 개개인들의 자율 실천 약속이며, 생활 신조로서 의식에 스며들도록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