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March 2016

우리들 뉴스에프에스티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새로 입사했습니다.

TCU사업부 김연목 사원

안녕하십니까. TCU사업부 고객지원팀 김연목 사원입니다. 먼저 입사하게 되어 너무나 큰 영광입니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환경에서 업무를 시작하는 만큼,  아직 많이 부족하고 서툴지만  항상 열심히 배우고 적극적인 자세와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회사 생활에 임하겠습니다.  빠르게 적응하고 스킬-업 하여  우리 회사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CU사업부 고보영 사원

안녕하십니까? TCU사업부 고객지원팀 신입사원 고보영입니다. 2월 3일 입사하여 아직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회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여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지원본부 이민현 대리

안녕하세요, 2월 1일 회계팀에 입사하게 된 이민현입니다. 아직 회사에 적응하는 단계에 있기 때문에 많이 미흡할지 모르지만, 항상 웃음 잃지 않고 임직원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SS사업부 김태곤 사원

안녕하세요, LSS사업부 신입사원 김태곤입니다. FST에 입사해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처음 마음먹은 패기와 더 큰 도전정신으로 생활하겠습니다. 항상 웃으며 무한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유쾌한 직원이 되겠습니다. 2016년 모두 대박 나세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펠리클사업부 이소윤 과장 자녀 출산

우리 시현이가 튼튼하고 건강하게, 지혜롭고 현명하게 자라도록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TCU사업부 정종율 주임 자녀 출산

누구나 첫 만남은 설레겠지요. 저 또한 걱정 반 설렘 반으로 10개월 동안 만남을 기다렸습니다. 길다면 긴 시간인데 이리 만나게 되니 말할 수 없이 기쁘네요. 35시간의 진통을 견디며 나온 녀석이라 기쁜 마음이 배가 되네요. 또 예방주사를 맞혔는데 1초도 울지 않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줘 아빠에게 기쁨을 줬어요. 예쁘고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TCU사업부 안준영 사원 결혼

이 세상에 나와 닮은 쌍둥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같은 생각, 같은 느낌… 나 자신을 바라보는 듯한 편안함… 그런 사람이 내 곁에서 나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 나를 믿어주고 내 편이 되어 준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많이 행복합니다. 옆에서 바라보시는 눈길, 흐믓하실 수 있도록 잘 살겠습니다. 꼭 오셔서 축복해 주세요.

일시 : 2016년 3월 26일(토) 오후 1시 20분
장소 : 안동 그랜드호텔 1층 아모르홀 (경북 안동시 성곡동 1569)

경영지원본부 임현규 대리 결혼

저희 두 사람이 소중한 분들을 모시고 사랑의 결실을 이루려 합니다. 오로지 믿음과 사랑만을 약속하는 귀한 날에 축복의 걸음 하시어 저희의 하나 됨을 지켜보아 주시고 격려 주시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일시 : 2016년 3월 26일(토) 오후 2시 30분
장소 :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2층 샴페인 그랜드 볼룸

경영지원본부 박경욱 대리 결혼

저희 두 사람이 사랑과 믿음으로 한 길을 가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시어 마음 하나로 출발하는 젊은 두 사람을 격려하여 주시고 축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2016년 4월 2일(토) 오후 1시
장소 :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펠리클사업부 이진선 사원 결혼

꽃피는 4월에 시집을 갑니다. 혼자서도 워낙 잘 놀고 잘 먹고 잘 살았는데.... 그래도 동생의 눈에는 그렇지 않았는지 옆에다가 자꾸 누군가를 소개 시켜줘서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즉흥적인 제 성격을 차분히 받아주고 조용히 웃으며 말 들어주는 사람을 만나서 3년을 사귀고 이제 그만 둘이 같이 늙어가는 재미를 갖자고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축하해 주세요.

일시 : 2016년 4월 3일(일) 오전 11시
장소 : 오드니엘웨딩홀 3층 단독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 풍림아이원빌딩 3층)

TCU사업부 이건우 대리 자녀 돌

부모라는 이름을 선물하고 큰 사랑과 감사를 가르쳐 준 우리 아이가 드디어 첫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사랑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참석해 주시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일시 : 2016년 3월 26일(토) 11시 30분
장소 : 오산 페어리 파티하우스 2층 러블리홀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 174,(원동, 다모아프라자))

앗, 벌써 입사 1주년?

펠리클사업부 이유정 사원

어느덧 우리 회사에서 한 해를 보내고,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회사와 함께 더불어 발전하는 사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영지원본부 조달호 사원

안녕하세요. IT팀 조달호 사원입니다. 벌써 입사한 지 1년이 되었네요. 시간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한 것도 많고 배울 것도 많습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LSS사업부 이재선 과장

안녕하세요.  벌써 입사한 지 1주년이 되었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좋은 분들과 일할 수 있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처음 입사한 마음 그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FST 파이팅입니다.

영화 동호회 '영화홀릭' 만나봅니다.

일상 속 두 시간의 여유! 업무에 시달리고 스트레스 받을 때, 이렇게 느긋한 혹은 익사이팅한 시간을 가져보면 얼마나 좋을까요. 좋은 영화 재미있는 영화를 함께 감상하고 그 소감을 함께 나누는 영화동호회 '영화홀릭'. 동호회 이름처럼 영화에 홀딱 빠진 분들을 만나봅니다. 2월 3일 동탄 CGV에서 모임이 있다는 소리에 달려갔습니다. 오늘의 참석 회원 수는 19명. 동호회 인터뷰 선물로 팝콘과 콜라, 나초, 오징어 등의 간식들을 드리니 더욱 더 행복해하는 모습에 오히려 저희 사보 기자들이 감사했습니다. 오늘의 감상영화는 "검사외전". 배우 강동원이 나와 여성 회원 분들이 특히 좋아하십니다. 죄수복도 멋지게 소화하는 '우월한 기럭지'를 갖고 있다던가요. Q. 동아리 회원님들의 회원 수는 어떻게 되나요? A. 총 회원 수는 25명입니다. 그 중에서 매달 10명 정도가 돌아가면서 꾸준히 참석하고 있습니다. Q. 영화동호회의 자랑거리가 있을까요? A. 영화를 보려면 극장까지 이동해야죠. 서로 회원들을 챙겨서 자동차로 극장까지 모셔가고 관람 후 집 근처까지 데려다 주는 훈훈한 모습이 매달 연출됩니다. Q. 회원 아닌 사람들에게 추천해주실 만한 영화가 있나요? A. 4월 CGV에서 재개봉 하는 "인생은 아름다워"추천합니다. 나치의 유대인 수용소에서 가족을 구하는 내용인데요. 혹시 못 보신 분이 있으시면 이번에 보세요. 또 "룸바"라는 영화. 제대로 된 대화 없이 색과 몸짓으로 이야기를 하는 영화인데요. 웃기고 슬프고 아름다운 영화이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Q. 매월 영화를 보실 때 어떤 기준으로 영화 고르나요? A. 회원님들의 추천하는 영화 또는 매월 화제작으로 뜨는 영화를 선택합니다. Q. 영화 동호회만의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A. 지금의 '동탄 메가박스'로 이름이 바뀌기 전 그곳이 '동탄 CGV스타'였죠. 또 그 옆 메타폴리스에는 '동탄 CGV'가 있어 100m 거리에 두 개의 CGV가 있는 셈이었습니다. 극장 매표소 앞에서 통화를 하며 서로를 찾았는데 하하 끝내 서로의 얼굴을 마주할 수가 없었습니다. '동탄 CGV스타'라고 공지를 했는데 일부 회원들이 깜빡하신 거죠. 상영 시간이 촉박하여 결국 그 날은 두 팀으로 나뉘어 영화 관람을 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두세 번씩 장소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Q. 영화동호회는 앞으로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A.영화 이외에 연극, 뮤지컬 관람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병점 유앤아이센터, 반석아트홀 등에서 하고 있거든요.